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약사의 혼잣말
    넷플릭스'약사의 혼잣말'정보및줄거리,등장인물,한국시청자반응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약사의 혼잣말'은 일본의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인 마오마오는 약사인 아버지에게 배운 지혜들로 어려운 상황들을 풀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약사의 혼잣말 정보 및 줄거리 

    '약사의 혼잣말'의 장르는 궁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추리물로 원작인 소설의 작가는 휴우가 나츠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는 16화까지 공개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인 마오마오는 아버지의 심부름으로 약초를 캐러 나갔다가 납치되어 궁 안에 시녀로 팔려가게 됩니다. 그렇게 시녀가 된 마오마오는 궁안에서 온갖 잡일들을 하며 지냅니다. 궁 안에 사는 시녀들은 궁밖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수 없기 때문에 마오마오는 아버지가 자신의 걱정을 하고 있지 않을까 걱정하며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언제부턴가 궁안에선 아기들이 죽는 미스터리한 길들지 끊이지 않고 있었는데, 마침 마오마오가 궁 안에 들어왔을 때 두 후궁의 아기들이 시름시름 앓기 시작합니다. 아버지에게 배운 약초와 생활의 지혜가 많았던 마오마오는 단숨의 원인을 알아내지만 미천한 신분의 시녀는 신분 높은 후궁들에겐 말을 걸 수도 없고 다가갈 수 조차 없습니다. 하지만 아기를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마오마오는 후궁들이 자주 들락날락하는 건물창문에 치료제로 쓸 수 있는 약초와 원인을 간단하게 적은 쪽지를 남깁니다. 첫 번째 후궁은 그것을 보곤 쓰레기인 줄 본체만체 하지만 두 번째 후궁은 그것을 보곤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결과는 첫 번째 후궁은 아기를 잃었지만 두 번째 후궁의 아기는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아기의 건강을 되찾은 두 번째 후궁은 궁 안에 생명의 은인을 찾아 나섭니다. 생명의 은인이 마오마오를 알게 된 두 번째 후궁은 마오마오를 자신의 곁에서 시중을 드는 시녀로 신분상승을 시켜줍니다. 그렇게 마오마오는 궁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한 사건들을 자신의 지혜들로 풀어나가며 궁안에선 없으면 안 되는 인물이 되어갑니다.

     

    약사의 혼잣말 등장인물 

    마오마오:'약사의 혼잣말'의 여자 주인공이며, 무뚝뚝하고 차분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마오마오는 어렸을 적부터 많은 사건들이 해결되는 모습을 보았고,약사 아버지의 밑에서 약초와 독에 대해 많은 공부를 했습니다. 궁에 들어오기 전 마오마오는 독을 자신의 몸에 실험하는 것을 즐겨하곤 해 독에 대한 내성이 있습니다. 또한 마오마오는 어렸을 적부터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동네에 살다 보니 여성인 자신의 몸을 지키기 위해 한층 더 못생겨 보이는 주근깨 화장을 하고 일부러 하고 다니는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시:궁안에서 높은 신분을 가진 잘생긴 사내입니다. 궁안에서 그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며 그가 가는 어디에나 그를 보기 위해 여자들이 모여듭니다. 그런 점을 즐기는 진시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겁 없이 모든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마오마오에게 먼저 다가갑니다. 하지만 자신의 기대와는 다르게 왜인지 모르게 자신을 싫어하는 마오마오에게 마음을 빼앗깁니다. 진시는 마오마오를 지켜주고 싶어 하며 계속 자신의 곁에 두고 싶어 하지만, 그런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마오마오를 위해 티를 내진 않지만 뒤에서 여러 가지로 마오마오를 도와줍니다.

    가오슌:진시를 바로 옆에서 관리해 주고 심부름을 해주는 보좌관입니다. 가오슝은 진시의 모든 부분을 다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가 마오마오에게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마오마오에게 어떤 말을 들으면 상처를 받는지 모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신분을 가지고 있는 진시가 마오마오에게 모든 마음이 다 빼앗기지 않도록 옆에서 자제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칸 뤄먼: 주인공인 마오마오의 아버지입니다. 그의 과거는 미스터리 한 베일에 쌓여있습니다. 잠깐 그가 궁에서 일했던 모습니 나오지만 어떻게 된 것인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마오마오와 그의 어머니와의 관계 또한 무언가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약사의 혼잣말 한국 시청자반응

    댓글 1: 자극적으로 주요 인물들 죽이고 무리수두지 않고도 편안하고 재미있게 적당한 서스펜스를 만들고 에피소드도 짧지만 알차게 끊는 게 작가가 정말 천재 같아요

    댓글 2: 이 애니는 정말 강추!!!! 시즌이 쭉 이어져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댓글 3: 귀엽고 카리스마 넘치는 게 어떻게 공존 가능한 건지 ㅋㅋㅋㅋ

    댓글 4: 일본 애니는 자극적 소재가 많아서 보지 않는 편이고 저 같은 아재꼰대는 사실 90년대 애니 이후 거의 안보거든요. 이건 소재 자체나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네요. 책으로 먼저 봐야겠어요.

    댓글 5: 오래간만에 재밌어서 한국판 애니 시리즈에서 보다가 일본판이 있다는 소리 듣고 또 달려가서 보는 중. 개인적으로 일본판이 쵸큼 더 재밌음. 오래간만에 재미진작품 만났음

    댓글 6: 약사가 아니라 탐정이 드만. 사건 사고를 다 해결해 버리네. 잔잔한 스토리 전개는 좋지만, 내용이 굉장히 단순하고 연출도 단조롭고 이따금씩 유치하기도 함.

    댓글 7: 만화가 애니화하면서, 원래 만화 작화의 디테일이 사라진면 그것만큼 블만 인 게 없는데 이건 나쁘지 않지만 살짝 아쉬움. 애초에 나 같은 경우에는 만화 표지를 한번 딱 보고 눈에 들어와 보기 시작한 경우다 보니.... 그래도 재밌음

    댓글 8: 근데 마오마오 엄마가 궁금해요 실마리 좀 알려주실 분 없나요

    댓글 9: 왜 납치당해 억울하게 종살이하게 된 걸 알고도 풀어 주질 않을까? 생명의 은인인데라고 생각하지만 역시 꿀잼이라 그런 건 무시하고 보고 있음. ㅋㅋㅋ

    반응형